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생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category 글귀 2021. 10. 29. 00:04

인생이라는 주제로 짧고 좋은 글귀를 가져왔습니다.

 

인생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는 일.', '어떤 사람과 그의 삶 모두를 낮잡아 이르는 말.', '사람이 살아 있는 기간.', '사람을 낮추거나 업신여겨 이르는 말.', '사람이 이 세상에 살아 있는 동안.'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유의어로는 목숨, 인생살이, 생명, 생애, 생활, 세상, 일생 등이 있습니다.

상위어로는 일, 전체, 삶 등이 있고, 하위어로는 여년, 여령, 여생, 잔년 등이 있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를 보면서 인생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 또는 글감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인생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인생

나의 인생은 내가 만든다.
나의 사람은 내가 만든다.
나의 기분은 내가 만든다.
나의 태도는 내가 만든다.
나의 미래는 내가 만든다.

 

 

인생

평범한 순간이 모여 평범한 하루가 되고
그 평범한 하루들이 차곡차곡 쌓여
우리의 인생을 특별하게 만든다.

 

인생

내가 생각하는 성공한 인생이란
과거의 어떤 일을 했든 당했든 그게 중요한 것이 아닌
그 일을 발판 삼아서 다가올 나의 미래를 위해서
노력하려고 하는 것이 인생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실패한 인생이란
과거의 일들에 얽매여 헤어 나오려는
노력조차도 하지 않고
그 생각에 갇힌 채 자기 발목을 잡고
살아가는 것이 실패한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인생

인생은 뜻대로 안 된다
인생은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다.

인생은 뜻대로 만들어지지 않지만
내가 만든 걸 사랑해야 한다.

 

인생

실패라는 상처가 나고
노력이라는 연고를 바르고
도전이라는 밴드를 붙이고
성공이라는 흉터를 남긴다.

 

 

인생

돈이 없어도 된다.
조금 부족하고 충분하지 않고
남들보다 못하고 느리고 뒤처져도 괜찮다.
실패하고 있음은 도전하고 있기 때문이고
힘이 드는 것은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놓치고 살지는 말아라.

언제든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미루지 말아라.
소중한 사람에게 함부로 대하지 말아라.
사랑하는 이들에게 상처입히지 말아라.
아프다고 무뎌지지 말고 느끼며 살아라.
너를 아껴주는 사람에게 감사하되
네가 아끼는 사람들을 놓치지 말아라.
너를 한때는 웃게 했던 것들에 후회하지 말아라.
너를 한때 힘들게 한 것들을 품고 살지 말아라.


더보기

#좋은 짧은 글귀 #좋은 글 모음 #좋은 글귀 배경 화면 #짧은 좋은 글귀 #글 쓰기 좋은 사이트 #좋은 글귀 #좋은 문구 #짧고좋은글귀 #좋은글명언 #좋은 글 #좋은글보기 #영어 글귀 모음 #카톡 좋은 글귀 #좋은 인연 글귀 #아침 글귀 #인사 글귀 #감동적인 사랑 글귀 #좋은 글귀 사랑 #365 좋은 글귀 #아침 좋은 글귀 #한줄 글귀 #연애 명언 #삼국지 명언 #비즈니스 영어 명언 #자소서 명언 #짧은 영어 명언 #영어 글귀 #카톡 명언 #하루 명언

글을 보고 여러분이 느낀 인생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이나 주제를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


너와함께
블로그 이미지 With-u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