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개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category 글귀 2022. 1. 2. 00:04

소개라는 주제로 짧고 좋은 글귀를 가져왔습니다.

 

소개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둘 사이에서 양편의 일이 진행되게 주선함.', '서로 모르는 사람들 사이에서 양편이 알고 지내도록 관계를 맺어 줌.', '잘 알려지지 아니하였거나, 모르는 사실이나 내용을 잘 알도록 하여 주는 설명.', '모르는 사이를 알도록 중간에서 관계를 맺어 줌.'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소개의 유의어로는 천거, 추천, 안내, 알선, 중개 등이 있습니다.

상위어로는 행동, 설명 등이 있고, 하위어로는 연비, 매자, 매작, 중매, 중신, 추거, 추천, 인사, 자기소개 등이 있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를 보면서 소개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 또는 글감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소개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소개

우리가 모르는 사람을 처음 소개받을 때
그 사람의 학벌이나 지위 재산 정도 따위보다도
그 사람의 귀여운 버릇이나 소탈한 일화 같은 것이
오히려 그 사람을 이해하고 호감을 갖는데
믿을 만한 구실을 할 때가 많다.

 

 

소개

굳이 자신을 소개하지 않아도
첫인상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그 사람이 걸어온 내력과
품격을 짐작게 한다.

오늘 나의 인상은
나무의 나이테 같은 거니까.

 

소개

하나만 기억해주세요.
남을 바라기 전에
나 먼저 준비해두세요.

 

소개

나라는 사람을 거짓 없이 있는 그대로
어필하는 게 진짜가 아닐까 싶다.
그저 남들에게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내가 이런 사람이다라는 걸
어필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사람들이 이런 나라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고
인정해주고 좋아해 준다면
그것이야말로 진짜 사람 냄새가 나는
진짜가 아닐까 싶다.

 

소개

나의 작은 행동 하나가
나를 소개하기도 한다.

 

 

소개

누군가에게 나 자신을 소개할 때 드는 생각은
나는 나 자신을 잘 알고 있나
나는 어떤 사람인가

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
그런 시간이 필요하다.


더보기

#좋은 짧은 글귀 #좋은 글 모음 #좋은 글귀 배경 화면 #짧은 좋은 글귀 #글 쓰기 좋은 사이트 #좋은 글귀 #좋은 문구 #짧고좋은글귀 #좋은글명언 #좋은 글 #좋은글보기 #영어 글귀 모음 #카톡 좋은 글귀 #좋은 인연 글귀 #아침 글귀 #인사 글귀 #감동적인 사랑 글귀 #좋은 글귀 사랑 #365 좋은 글귀 #아침 좋은 글귀 #한줄 글귀 #연애 명언 #삼국지 명언 #비즈니스 영어 명언 #자소서 명언 #짧은 영어 명언 #영어 글귀 #카톡 명언 #하루 명언

글을 보고 여러분이 느낀 소개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하는 문장이나 주제를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


너와함께
블로그 이미지 With-u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