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필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category 글귀 2022. 11. 17. 09:39

연필이라는 주제로 짧고 좋은 글귀를 가져왔습니다.

 

연필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필기도구의 하나. 흑연과 점토의 혼합물을 구워 만든 가느다란 심을 속에 넣고, 겉은 나무로 둘러싸서 만든다. 1565년에 영국에서 처음으로 만들었다.', '흑연과 점토를 재료로 심을 나무판 속에 넣어 만든 필기도구. 1565년에 영국에서 처음으로 만들었다. 세는 단위는 자루, 다스(12자루), 그로스(12다스)이다.'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연필의 유의어로는 목필 등이 있습니다.

상위어로는 필기도구 등이 있고, 하위어로는 몽당연필, 색연필 등이 있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를 보면서 연필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 또는 글감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연필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연필

나는 연필이었다.
그래서 흑심을 품고 있었고
너를  사랑해라고 쓰고 싶었다.

 

 

연필

마음을 쓰다.
그만 몽당연필이 되었다.

 

연필

스스로 깎아내리고
닳아 없어지도록 표현해봐도
당신에게 닿을 때쯤엔
쉽게 번져 흐려진 마음뿐

 

 

연필

연필은 쓰면 쓸수록 닳는데
마음은 왜 쓰면 쓸수록 커질까.

 

연필

청춘이 연필처럼 닳아간다고 생각할 때
경험은 기록처럼 남게 된다.


더보기

#좋은 짧은 글귀 #좋은 글 모음 #좋은 글귀 배경 화면 #짧은 좋은 글귀 #글 쓰기 좋은 사이트 #좋은 글귀 #좋은 문구 #짧고좋은글귀 #좋은글명언 #좋은 글 #좋은글보기 #영어 글귀 모음 #카톡 좋은 글귀 #좋은 인연 글귀 #아침 글귀 #인사 글귀 #감동적인 사랑 글귀 #좋은 글귀 사랑 #365 좋은 글귀 #아침 좋은 글귀 #한줄 글귀 #연애 명언 #삼국지 명언 #비즈니스 영어 명언 #자소서 명언 #짧은 영어 명언 #영어 글귀 #카톡 명언 #하루 명언

글을 보고 여러분이 느낀 연필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이나 주제를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


너와함께
블로그 이미지 With-u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