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제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category 글귀 2022. 2. 2. 00:04

어제라는 주제로 짧고 좋은 글귀를 가져왔습니다.

 

어제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오늘의 바로 하루 전날.', '지나간 때.', '오늘의 바로 하루 전에.'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어제의 유의어는 과거, 선시, 어저께, 작일, 전날 등이 있고, 반의어는 내일 등이 있습니다.

상위어로는 전날, 때, 등이 있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를 보면서 어제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 또는 글감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어제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

어제

할 수 있다면 당장 하려 한다.
힘든 일이든 아픈 일이든
어차피 다 과거가 될 일이기에
미칠 것 같던 오늘 하루도
하룻밤 자고 나면
어제가 되어있기에
결국 어제의 나로 존재하게 되기에
현재의 나는 따로 있기에

내일의 나를 위해 오늘의 나를 희생하고
어제의 나 덕분에 오늘의 나를 토닥인다.

 

 

어제

어제 해야 했는데
후회는 이미 늦었다.

그래도 지금 계속 오늘이다.
오늘 하면 된다.
내일이 되기 전에

 

어제

오늘은 어제보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괜찮은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

 

어제

어제의 나보다
더 나은 오늘의 내가 될 수 있길
또 오늘의 나보다
더 나은 내일의 내가 될 수 있길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를
비교하지 않길
시간은 시간일 뿐
나이는 나이일 뿐

시간이 흘러도 나이가 들어도
나는 나니까
어제의 나도
오늘의 나도
내일의 나도
나니까

 

어제

어제가 있으니까 오늘이 있고
오늘이 있으니까 내일이 있다.

 

 

어제

어제의 내가 무엇을 했건 신경 쓰지 말자.
그저 오늘의 나로 열심히 살아가자.
그럼 완벽해지고 있는 날 발견하겠지.
내일의 어제가 오늘이기에


더보기

#좋은 짧은 글귀 #좋은 글 모음 #좋은 글귀 배경 화면 #짧은 좋은 글귀 #글 쓰기 좋은 사이트 #좋은 글귀 #좋은 문구 #짧고좋은글귀 #좋은글명언 #좋은 글 #좋은글보기 #영어 글귀 모음 #카톡 좋은 글귀 #좋은 인연 글귀 #아침 글귀 #인사 글귀 #감동적인 사랑 글귀 #좋은 글귀 사랑 #365 좋은 글귀 #아침 좋은 글귀 #한줄 글귀 #연애 명언 #삼국지 명언 #비즈니스 영어 명언 #자소서 명언 #짧은 영어 명언 #영어 글귀 #카톡 명언 #하루 명언

글을 보고 여러분이 느낀 어제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이나 주제를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


너와함께
블로그 이미지 With-u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