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감사 : 짧고 좋은 글귀

category 글귀 2021. 7. 30. 00:06

감사라는 주제로 짧고 좋은 글귀를 가져왔습니다.

 

감사에 대한 사전적 정의는 '고마움을 나타내는 인사.', '고맙게 여김. 또는 그런 마음.'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유의어로는 사은, 사의, 은공, 치사, 감격, 고마움, 보답, 은혜 등이 있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를 보면서 감사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 또는 글감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감사 : 짧고 좋은 글귀

감사 글귀

이래도 고맙고
저래도 고마워
항상 고마워
나에게 항상
고마운 너였기에

 

감사 글귀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잠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아프지 않고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는 당신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감사 글귀

항상 고마워요.
내 부족함을 미워하지 않고
도리어 당신을 떼어서
나를 채우려 하네요.

항상 미안해요.
나는 당신에게 많이 받으면서도
정작 나는 당신에게
준 것이 없네요.

많은 생각을 하게 되면서
당신을 통해 나는,
또 배워가는 것이 많아요.

이미 성숙한 당신을
조금이나마 닮아보고파
나는 오늘도, 애써 따라 해 보네요.

 

감사 글귀

세상에 감사하다 보면
그 감사가 진심이 되고
그 진심은 더 큰 감사를 불러온다.

 

감사 글귀

나에게 이 순간을 선물해준
모든 내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길

 

감사 글귀

감사하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말의 또 다른 말인 거 같다.
고맙다, 감사하다.
다 사랑해서 할 수 있는 말이고
사랑하니까 전하는 말이겠지.

 

감사 글귀

오늘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어제를 추억함에
감사합니다.

누군가를 보고 누군가를 담고
무언가를 듣고 무언가를 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감사 글귀

매 순간 모든 것에
감사하고
잊지 않는 것.

 

 

감사 글귀

세상 어떠한 수고와 헌신에도
당연함은 존재하지 않는다.
'주어진 모든 것들에 감사를'


글을 보고 여러분이 느낀 감사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뤄줬으면 하는 문장이나 주제를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


너와함께
블로그 이미지 With-u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